[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원장 백운교/이하 진흥원)은 고객만족경영 및 윤리경영 활동의 체계적 이행을 통해 CS·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고객가치 실현 및 윤리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31일 전했다.이번 선포식은 지속적인 고객가치 실현을 통한 고객 만족 서비스 수준을 제고하고, 투명하고 청렴한 행정 운영을 통한 윤리경영 및 청렴문화 확산으로 부정부패 근절 및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마련됐다.진흥원은 이날 CS 교육, 고객서비스 헌장 및 임직원 윤리헌장 낭독, 기관장 당부말씀 전달로 고객가치 실현과 청렴 의지를 다짐했다.백운교 원장은 “대전지역경제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최고의 지원기관으로써 구성원이 높은 수준의 윤리의식을 갖추고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과 실천에 힘쓰는 것이 중요하다"며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 조성을 위해 고객가치 실현과 공정하고 청렴한 윤리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한편 진흥원은 지난 6월부터 바이바이 플라스틱 캠페인, 플라스틱 병뚜껑 수거 캠페인, 의류 기부 캠페인, 단체헌혈 등 ESG 경영에도 크게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