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찾아가는 세무상담실 운영
오지마을을 직접 방문해 복잡한 세무 행정에 대한 안내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7-28 23:56:06

[문경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문경시는 지난 25일 문경읍 갈평1리 노인회관에서찾아가는 세무상담실을 운영했다.

문경시 ‘찾아가는 세무상담실 운영, 재능기부 마을세무사, 갈평1리에서 세무상담 (사진:문경시)
찾아가는 세무상담실은 마을세무사와 문경시 세정팀이 함께 교통이 불편한 오지마을을 직접 방문해 복잡한 세무 행정에 대한 안내를 돕고 무료로 세무 상담을 해 주는 제도이다.

문경시에는 현재 4명의 마을세무사들이 위촉되어 있으며 이날은 이석창 마을세무사가 세금 고민 해결사로 나섰다.

상담을 받은 마을 주민은 궁금해하던 세금 문제를 세무사와 직접 대면하여 상담받아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강병진 세정과장은 재능기부로 시민들의 세금 고충 해결을 도와주는 마을세무사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히 시민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세정행정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