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자격취득 지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7-18 15:06:1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목원대학교(총장 이희학)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재맞고) 프로그램으로 ‘2024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자격취득과정’을 운영했다고 18일 밝혔다.

재맞고는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개인별 맞춤형 고용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은 디지털마케팅에 관한 기본 이론부터 다양한 매체 활용 방법을 습득한 뒤 취업시장의 요구사항 변화를 분석해 이론과 사례를 실제 취업 현장에 적용하는 실습 등을 진행했다.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해당 과정 참여자에게 관련 자격증 응시료 등을 지원했다.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관계자는 “학생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미술심리상담사 3급, 데이터분석준전문가(ADsP)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스(MOS) 자격증 과정 등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