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수영장, 여름 성수기 ‘썬데이풀’ 운영
대전시설公, 가족 물놀이장 개방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7-08 19:25:4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 한밭수영장은 여름 성수기인 7월과 8월 일부 레인에서 가족단위 물놀이장 ‘썬데이풀’을 운영한다.

썬데이풀은 한밭수영장을 개장하는 둘째·넷째 주 일요일인 이달 14일, 28일과 내달 11일, 25일 총 4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입장 제한된 어린이(신장 130cm 미만)는 보호자 동반 하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튜브 등 물놀이 용품 반입은 허용이 되나, 플라스틱 재질의 기구(물총·오리발·스노쿨 등)는 안전상 반입이 제한된다.

매년마다 썬데이풀 운영의 호응도가 높아 금년에는 1개 레인을 추가 확대 운영하며, 확대 운영되는 만큼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대한적십자사-세종충남지사의 협조로 수상안전 전문요원을 추가로 배치한다.

공단 관계자는 “그동안 키 제한으로 시설 이용을 못한 가정에게 물놀이장을 개장하여 조금이나마 특별한 혜택을 주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