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환경과 이웃을 위한 의류 기부 캠페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7-05 16:55:3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원장 백운교 / 이하 ‘진흥원’)이 지난 3일 환경을 위한 자원순환에 앞장서고 국내외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의류 기부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을 위해 진흥원 임직원들은 생활복, 신발, 가방, 이불 등 다양한 의류와 물품을 모았으며, 총 13박스의 의류는 비영리단체 옷캔을 통해 국내외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의류 기부에 그치지 않고, 직원들의 자발적 기부금 모금 활동도 함께 진행되어 더 많은 도움의 손길을 나눌 수 있게 됐다.

백운교 진흥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모인 의류와 기부금이 국내외 소외계층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진흥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