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한밭대, 대학일자리본부 2기 서포터즈 발대식 성료
수요자 입장에서 청년고용정책과 일자리프로그램 홍보 콘텐츠 적극 발굴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6-28 23:14:0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한밭대학교(총장 오용준) 대학일자리본부는 28일 교내 국제교류관에서 2기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2기 서포터즈 학생들은 총 10명이며, 오는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 간 대학일자리본부의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을 홍보하며, 청년고용정책의 중요성과 혜택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날 행사에는 대학일자리본부 관계자들이 함께 했으며, 위촉장 수여와 서포터즈 학생들의 선언문 낭독을 통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다짐하고, 관계자들과 청년고용정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했다.

국립한밭대 박정호 대학일자리본부장은 “서포터즈 학생들이 그동안 수요자의 입장에서 직접 느끼고 경험해 본 바를 토대로 청년고용정책이나 대학일자리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가 학우들과 청년들에게 더 알기 쉽게 제공되고, 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많은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학일자리본부 2기 서포터즈들은 앞으로 정기적으로 모여 활동 현황을 공유하고 새로운 홍보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대학일자리본부와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제작·배포하여 청년고용정책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