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동 국민의힘 안동.예천 후보, 장날 맞아 안동‧예천 집중유세 펼쳐
'중단없는 지역발전으로 안동 품격을 더 높게, 예천 위상을 드높게 하겠다' 고 전해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4-03 23:20:59

[안동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국민의힘 안동·예천 김형동 후보는 제22대 총선의 공식선거운동이 8일 남은 지난 2일 안동과 예천을 오가며 총력 유세전을 펼쳤다.

국민의힘 안동.예천 김형동 후보 장날 집중유세 총력전 (사진:김형동후보선거사무소)
김형동 후보는 오전 9시 30분 안동 신시장 집중유세로 공식 선거운동 6일 차를 시작했으며, 안동 장날을 맞아 신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집중유세 현장에는 인파가 북새통을 이뤘다. 차를 타고 가는 시민들은 경적으로, 걸어 지나가던 시민들은 발걸음을 잠시 멈춰 브이를 흔들며 응원과 지지를 보냈다.

김형동 후보는 “지난 4년간 수많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 덕분이었다”며“한결같은 마음으로 섬기겠다”고 밝혔다. 이어 “안동 발전의 물꼬를 튼 만큼, 안동 바이오‧생명 국가산업단지 조기착공과 안동댐 주변 자연환경보전지역 해제 최종확정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신시장에서 유세를 마친 김 후보는 오전 11시 예천 천보당사거리로 이동해 예천군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예천 집중유세 현장에서도 수많은 군민들이 모여, 김 후보를 지지하는 큰 함성이 연달아 터져 나왔다.

김 후보는 “도청을 품은 예천의 발전을 위해 도청신도시 혁신도시 지정 추진과 공공기관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겠다”며 “더 나은 예천을 위해 4월 5일과 6일에 있는 사전투표일에 꼭 투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형동 후보는 “중단없는 지역발전으로 안동 품격을 더 높게, 예천 위상을 드높게 하겠다”며 “여러분들과 함께 안동‧예천의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진심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형동 후보는 오후 5시 10분 안동시 선거방송토론위원회가 주관하는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토론회에 참석해 열악한 지역의료 인프라 개선방안과 대구‧경북통합신공항 활용방안 등 지역 현안을 중심으로 토론을 펼쳤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