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종합민원실 직원대상 친절교육 및 민원담당 공무원 간담회 실시
호칭, 부드러운 말 끝마무리, 말의 속도, 세심한 불가 안내 표현 등 친절한 민원 응대 요령 전수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2-28 05:31:55

[봉화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봉화군 종합민원실은 지난 23일 군민이 만족하는 민원 서비스 제공 및 공직자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한 자체 친절 교육과 민원담당 공무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친절한 봉화 함께 만들어가요,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교육 (사진:봉화군)
이번 친절 교육에서는 금현순 민원행정팀장이 강사로 나서 호칭, 부드러운 말 끝마무리, 말의 속도, 세심한 불가 안내 표현 등 친절한 민원 응대 요령을 직원들에게 전수하며,‘친절은 나를 지켜주는 수단’이라는 조언도 덧붙였다.

이날 박현국 봉화군수는 민원업무 담당공무원 간담회를 통해 소통의 기회를 마련해 민원담당 공무원들의 고충을 청취하고 사기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민원 응대와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봉화군민을 위해 적극적이고 친절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