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영덕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영덕군 영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6일 오전 11시 영덕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신규위원 위촉식 및 2024년도 1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에 협의체는 2024년 사업으로 푸드뱅크 물품 지원, 저소득 청소년 지원사업, 이불 빨래 특화사업, 집단상담 ‘긍정적인 마음가꾸기’ 사업, 사랑의 떡국 꾸러미 나눔 사업 등을 추진키로 했으며, 지난해 진행된 사업에 대한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사업을 더욱 구체화해 더 많은 가정에 수혜가 갈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2024년도에는 여전히 곳곳에 소외되어 있는 복지사각지대 가구를 적극 발굴하고 협의체 사업으로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위원들이 헌신할 것을 결의했다.
박현규(영덕읍장) 공공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복지를 통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지역사회를 구축하고 경제적·심리적으로 소외된 읍민을 더욱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함께 헌신하고 결의를 다져나갔으면 한다”고 위원들을 격려했다.
고수호 민간위원장은 “영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사회복지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역량을 함양하고 이를 구체화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저 자신이 먼저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