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설 명절 앞두고 청렴 캠페인 실시
군민에 대한 ‘섬김 행정’ 구현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2-01 15:43:57

▲영광군은 지난달 31일 설 명절을 맞이해 출근하는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제공=영광군)
[영광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영광군은 지난달 31일 설 명절을 맞이해 출근하는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군수 및 실과소장 그리고 공무원노동조합원 등은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안내문과 홍삼 제품을 나눠주면서 ‘청렴한 설 명절’을 위한 협조를 요청했다. 

이번 캠페인은 다가오는 명절 분위기로 인해 긴장이 느슨해진 요즘 시기에 청렴에 대한 인식을 환기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을 마친 강종만 군수는 “공직자가 청렴하지 못하면 업무의 공정성을 확보할 수 없고, 업무가 공정하지 못하면 군민의 신뢰를 얻을 수 없다"면서 “청렴은 공직자가 갖추어야 할 필수적인 덕목이다"고 군정에 있어서 청렴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