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2024 SNS 서포터즈 기자단’ 모집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1-08 03:39:33

[문경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문경시는 SNS를 활용해 문경시를 홍보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수행할 ‘2024 문경시 SNS 서포터즈 기자단’을 5일부터 21일까지 모집한다.

문경시 SNS 서포터즈 기자단 오는 21일까지 모집(사진:문경시)
지원자격은 문경시 정책과 이슈에 관심이 많고 SNS계정을 활발히 운영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35명 내외로 사진 촬영과 편집, 영상콘텐츠 제작, 원고작성이 우수한 지원자를 우선 선발한다.

신청은 문경시 홈페이지와 문경시 공식블로그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고, 심사를 거쳐 1월 26일 문경시 홈페이지와 문경시 공식블로그, 인스타그램에 합격자를 발표한다.

2016년 1기를 시작으로 매년 시 주요정책과 축제, 관광지, 특산물 소개 등 콘텐츠를 직접 생산하며 시와 시민 간의 가교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2024 SNS 서포터즈 기자단 활동기간은 위촉일로부터 올해 12월 말까지다.

합격자는 시의 축제, 관광, 생활정보 등 생생한 취재를 통해 SNS로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되며, 채택된 콘텐츠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하고 상·하반기 팸투어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김석진 홍보전산과장은 “서포터즈 기자단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맛과 멋, 즐거움이 가득한 문경을 알리는데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