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경북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북지역회의(경북부의장 김하영)는 지난 26일 14시 안동리체호텔 크리스탈홀에서 수상자 및 자문위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의장표창 전수식을 개최했다.
김하영 경북부의장은 개회사에서 “지역사회에서 자유민주평화통일 기반조성 활동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수상자분께 축하한다”면서 “우리 경북 자문위원들이 지역사회에서 통일에 대한 필요성을 알리고 문제점을 개선하는 소통의 역할을 다하여, 하나된 한반도, 통일의 수도 경북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실 것을” 당부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축사에서 “민주평화통일을 위해 헌신하시고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 기반 조성을 위해 노력해 주신 자문위원 여러분의 노고에 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수상하시는 수상자께도 마음 깊이 축하드린다고 하였으며, 안동시는 여러분의 아름다운 헌신이 큰 보람으로 남을수 있도록 늘 응원하겠다” 고 말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헌법에 근거한 평화통일 정책 대통령 자문기관으로 국내외 여론 수렴, 평화통일정책 자문 등 지역사회 통일기반 조성을 위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경북지역회의는 자유민주주의에 기반한 통일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