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은 스피치아카데미 대표, 진도군에 고향사랑기부 동참
연간 최고액인 500만원 기부로 고향 활력의 디딤돌 응원
오현미 | 기사입력 2023-12-13 16:58:16

▲조성은 스피치아카데미 대표가 고향 진도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사진제공=진도군)
[진도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조성은 스피치아카데미 대표가 고향 진도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진도군 고군면 출신인 조성은 대표는 스피치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매진하고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 이사직을 맡고 있다.

조성은 대표는 “고향사랑기부금이 내 고향 진도의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쓰이길 바란다"며 고향사랑기부금의 연간 최고액인 500만원을 기탁했다.

진도군은 앞으로 기부금을 주민복리증진을 위해 주민제안, 공모 등을 통해 기금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고향을 사랑하는 조성은 대표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다"며 “소중한 기부금은 군의 발전과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