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문경시협의회, '지역여성과 함께하는 통일좌담회' 개최
김희열 | 기사입력 2023-11-25 03:41:49

[문경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문경시협의회(협의회장 고우현)는 지난 23일(목) 14시 지역사회 여성단체회원, 민주평통 여성자문위원들 60여명이 함께 한 ‘또각또각 통일을 새기다’「지역여성과 함께하는 통일좌담회」를 개최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문경시협의회 지역여성과 함께하는 통일좌담회 (사진 문경시)
오늘 행사는 한반도 평화・통일에 대한 당위성 및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속적인 연대・협력 추진을 위한 기회 마련을 위해 개최되었으며 ▲북한이탈주민의 통일강연 ▲여성이 품은 평화통일!! 또각또각 통일을 새겨보는 도마 DIY ▲줌마렐라 통일사행시 순으로 진행됐다.

고우현 협의회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한반도 평화통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향후에도 우리 문경시 여성들이 통일에 앞장서는 통일 리더가 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순 여성분과위원장은 “우리 여성들이 한반도 평화・통일을 이끌어가는 주체적인 역할자로서 늘 함께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