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재단, 민간 갤러리 5곳과 문화·예술 확대 협약
- 공공-민관기관 협력으로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
최영진 | 기사입력 2023-08-30 13:15:20
1. 지난 29일 박상돈 이사장을 비롯한 5개 민간 갤러리 대표들이 천안시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천안문화재단이 민관기관과 함께 천안시 문화·예술 향유 확대에 나섰다.

재단은 지난 29일 갤러리현·그레이스세븐·디스플레이 갤러리·신불당아트센터·제이갤러리 등 총 5개 지역 민간 갤러리와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상돈 천안문화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5개 민간 갤러리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재단과 5곳의 민간 갤러리는 공동 전시 및 사업 발굴을 추진한다. 또 재단은 향후 공공-민간기관의 협력 기반을 마련하고자 업무 협약을 확대 추진할 예정이다.

박상돈 이사장은 “각 갤러리와의 전략적인 업무 협약을 통해 시민의 전시 문화 체험 활동 기회를 확대하고, 천안의 실력 있는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 지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