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강좌는 3개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6개의 연제에 더해 ‘그림 속 인간이야기’를 주제로 박상흠 병원장의 특강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췌장담도’를 주제로 ▲전원된 증례 중심으로 알아보는 췌장낭성병변의 감별진단(순천향대의대 양재국 교수) ▲담도계 질환의 내시경 치료_담도결석을 중심으로(순천향대의대 조영덕 교수) 등 2개의 연제가 발표된다.
두 번째 세션은 ‘간’을 주제로 ▲만성 B형 간염의 최신지견(순천향대의대 정승원 교수) ▲간암 치료의 최신 업데이트(순천향대의대 이세환 교수) 등을 다룬다.
세 번째 세션에서는 ‘상부위장관’을 주제로 ▲기능성 소화불량의 내과적 접근(순천향대의대 조영신 교수) ▲기능성 소화불량의 정신과적 접근(순천향대의대 김지선 교수) 등이 발표된다.
이태훈 과장은 “모든 연제들이 개원가에서 궁금해하고 알아야 할 내용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면서, “이번 강좌에도 개원가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연수강좌는 무료로 진행되며, 제공되는 연수평점은 대한의사협회 3점, 내과분과전문의 3점, 내과전문의평생교육 3점 등 총 9점이다. 참가신청은 이메일(imhelper1@schmc.ac.kr)과 전화(041-570-3677)로 하면 된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