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순 천안문화재단 대표이사, 마약 근절 캠페인 동참
- 제37회 세계 마약 퇴치의 날 기념 릴레이 형식의 마약근절 캠페인 동참
최영진 | 기사입력 2023-07-03 09:55:46

안동순 천안문화재단 대표이사가 지난달 29일 ‘노 엑시트(NO EXIT)’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안동순 천안문화재단 대표이사가 지난달 29일 마약중독의 위험성을 환기하고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한 ‘노 엑시트(NO EXIT)’캠페인에 동참했다.

‘노 엑시트(NO EXIT)’캠페인은 마약의 심각성과 경각심을 일깨우고 마약 범죄를 미리 방지하고자 연말까지 펼쳐지는 범국민적 예방 캠페인이다.

안동순 대표이사는 신동헌 천안시 부시장으로부터 지목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캠페인 이미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 2명을 지목하면 된다.

안동순 대표이사는 “마약중독은 신체와 정신을 파괴해 삶을 송두리째 망가뜨린다"며 “재단은 시민들의 마음이 건강해지는 고품격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지속 제공해 천안시가 마약 없는 청정지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동순 대표이사는 ‘노 엑시트(NO EXIT)’ 릴레이 캠페인의 다음 주자로 현남주 한국예총 천안지회장과 한권석 천안시 서북구청장을 지목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