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플러스 천안, 관객과의 대화 ‘안나푸르나’
16일 인디플러스서 황승재 감독과 감경현 주연배우 참석
최영진 | 기사입력 2023-06-12 10:58:26
인디플러스 천안 ‘안나푸르나’ 관객과의 대화 홍보문.[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동순)은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의 독립·예술영화 전용관인 인디플러스 천안에서 오는 16일 영화 ‘안나푸르나’ 관객과의 대화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영화 ‘안나푸르나’는 산행을 통해 이루지 못한 사랑과 미성숙한 관계에 대한 이야기로 올해 인도 영화제에서 한국영화로 유일하게 경쟁부문에 초청 및 수상작이기도 하다.

이번 상영회는 인디플러스 천안의 두 번째 관객관의 대화로 ‘안나푸르나’의 황승재 감독과 김강현 주연배우가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 뿐만 아니라 에피소드 등 이야기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13일부터 유선(041-415-0093)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인디플러스 천안 누리집(http://인디플러스.kr)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독립·예술영화의 트랜드를 반영한 관객관의 대화를 운영해 천안시민들에게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