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창사 39주년 맞아 디지털 경쟁력 강화
조형태 | 기사입력 2023-05-30 08:51:34
디지털 학습 플랫폼 '디지털 아카데미' [풀무원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타임뉴스] 조형태 기자 = 풀무원은 창사 39주년을 맞아 디지털 전환(DX) 비전을 수립하고,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풀무원의 DX 비전은 '혁신적 디지털 경험으로 새로운 일상을 열어주는 기업'이다.

내년까지 공급망, 생산·품질 관리 등 분야에서 디지털 전환 플랫폼을 구축하고 직원에게는 학습 플랫폼인 '디지털 아카데미'를 통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풀무원은 또 주요 디지털 전환 과제를 선정하고 올해 이를 추진하는 한편 인사 제도와 연계 방안을 마련해 조직 역량을 강화한다.
풀무원은 디지털 기술과 데이터 활용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라고 인식하고, 이 비전을 중심으로 일하는 문화를 변화시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