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성정평생학습관 수강생, 동화구연대회 수상 영예
- 이은진 씨 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 이민지 씨 국회의원상 등 쾌거
최영진 | 기사입력 2023-05-23 10:57:57

천안시 성정평생학습관은 동화구연반 수상 모습[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천안시 성정평생학습관은 동화구연반(강사 김경미) 수강생들이 ‘제26회 어른이 어린이에게 들려주는 동화구연대회’에 참가해 대상인 보건복지부장관상과 국회의원상 등 각종 상을 휩쓸며 노력과 실력을 인정받았다.

색동회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제26회 어른이 어린이에게 들려주는 동화구연대회 지난 13일 서울 구로 꿈나무극장에서 열렸다.

매년 5월 개최되는 이 대회는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참가자들이 실력을 겨룬다. 올해는 45명이 본선에 올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성정평생학습관 수강생인 이은진 씨가 대상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았으며, 이민지 씨가 국회의원상, 조양미 씨 색동상, 조인희 씨 소파상, 문소은 씨 은상, 박미지 씨와 최영아 씨가 동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들은 올 상반기 동화구연 프로그램 수강을 하면서 동화구연반 김경미 강사의 지도로 이론과 실기를 3개월 동안 준비하면서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을 수상한 이은진 씨는 “수상을 계기로 동화구연을 딸에게 들려주는 자상한 부모가 되는 꿈을 꾸어본다"며, “실력을 갈고닦아 다양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