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산뜻한 민원복 입고 미소+친절 부드러운 이미지 보여줘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5-15 18:11:00

▲사진 예천군, 산뜻한 민원복 입고 미소+친절 운동에 앞장.
[예천타임뉴스] 남재선 기자 =예천군(군수 김학동) 종합민원과 직원들이 산뜻하고 단정한 새로운 민원복을 입고 미소+친절 운동에 앞장서며 민원인들을 맞이하고 있다.

새로운 민원복은 직원들에게 소속감과 자부심을 심어주고 민원인들에게는 딱딱한 관공서 이미지에서 벗어나 밝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보여줘 행정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상현 종합민원과장은 “군민 모두가 만족할 때까지 군민과 소통하고 감동하는 행복민원실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무엇보다도 민원인을 내 가족처럼 맞이하는 친절 마인드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은 군민이 공감하고 체감하는 행복민원실 구현을 위해 △읍·면 오지마을을 찾아가는 현장 중심 민원서비스 확대 △화요 야간민원실 지속 운영 △친절교육 및 매달 친절공무원 선정 △민원처리 기간 단축 등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