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의료재단, 포항 저소득층·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통 큰 기부’
전찬익 | 기사입력 2023-02-24 08:42:31
[포항타임뉴스=전찬익기자] 의료법인 이원의료재단(이사장 이덕구)은 22일 포항시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이원의료재단은 유전자, 핵의학 특수검사 등 다양한 임상검사 및 연구를 운영하는 의료법인으로, 포항시 코로나19 검사기관으로 지정돼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한 이원의료재단 김주영 이사, 진창호 본부장, 김신종 포항영업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탁된 성금은 포항시 행복금고사업을 통해 지역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덕구 이원의료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경기침체로 어려운 상황에 있는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모두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원의료재단에 감사하다"며,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