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의회 윤영규 의장 “책임 있는 견제와 감사 역할 충실히 수행"
곡성군의회, 제259회 임시회 개회
오현미 | 기사입력 2023-02-20 20:41:13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전남 곡성군의회(의장 윤영규)는 20일부터 3월 10일까지 제259회 곡성군의회 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윤영규 의장은 “튀르키예와 시리아는 대지진으로 희망의 손길만을 기다리고 있고,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 장기화와 더불어 끝을 알 수 없는 코로나19로 글로벌 경제 위기가 지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위기 속에서 희망을 찾기 위해서는 군민과 의회, 집행부가 서로 지혜를 모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20일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는 곡성군의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과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의 건 등을 처리하고 12건의 제안설명을 들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3년도 새로운 정책 추진을 위한 조례안 의결과 함께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하여 2023년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에 대해 면밀히 검토하는 의정활동을 벌인다.

윤영규 의장은 개회사에서 “책임 있는 견제와 감시로 의회 본래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군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청렴한 의회상을 정립해 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