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울릉알리미"로 섬여행 어플 홍보
김성수 | 기사입력 2023-01-29 17:58:48
타임뉴스(울릉)=김성수 기자〕 울릉군에서는 겨울철 관광객이 급증해짐에 따라 2023년 1월 5일부터 울릉도를 방문할 많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한 ‘울릉알리미’ 모바일 어플을 설치 할 것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울릉알리미’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Play 스토어 및 App Store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푸시알림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울릉군의 각종 생활안전 및 관광정보 확인이 가능하여 울릉주민이라면 누구나 설치하여 사용 중인 필수 어플이다.

울릉도를 방문한 관광객에게도 유용한 정보가 많기 때문에 울릉군에서는 ‘울릉알리미’홍보 포스터를 제작하여 관내·외 관련 업체(여행사 및 여객선사, 렌터카 업체 등)에 배부를 완료하고 실속 있는 울릉도 여행을 독려하고 있다.

울릉군청 관광기획팀에서는 “아름다운 울릉도 여행을 계획 할 때부터 ‘울릉알리미’어플을 휴대폰에 설치하면 실시간 교통정보와 안전정보, 여객선 운항계획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젊은 층은 물론 어플 설치가 익숙하지 않은 부모님들이 여행가실 때에는 꼭 설치해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으며 “여객선 매표 시, 렌터카 예약 시, 숙박업소 및 음식점 등에서도 어플 설치를 적극 권장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