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동 통장협의회 『사랑의 라면 나눔 행사』
- 함께라면 더 맛있는 나눔라면 -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1-27 12:43:13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 중구동 통장협의회(회장 김두한)는 1월 26일, 계묘년 새해를 맞아관내 경로당 어르신과 주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라면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관내 저소득층 가구와 10개 경로당에 라면 50박스(2,000,000원 상당)를 통장협의회 회원들이 직접 전달하며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중구동 통장협의회 회원들은 지난 10년 동안 주변 이웃의 어려움을 살펴보고 주민생활여건에 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수시로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해 개선될 수 있도록 협조하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를 발굴하는 등 살기 좋은 중구동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김두한 중구동 통장협의회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마음을 한데 모아 준비했으며, 어려움도 주민 모두가 함께라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으니 함께 힘을 내자"라고 말했다.

중구동 관계자는“따듯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의 정을 보여준 중구동 통장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이런 관심이 사회의 큰 사랑으로 돌아올 수 있음을 믿고 응원한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