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상망동, 설맞이 깨끗한 거리 만들기 환경정비
쾌적하고 활기찬 고향 이미지 조성 나서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1-19 17:00:56

[영주타임뉴스=남재선 기자]영주시 상망동 새마을단체(협의회장 박상걸, 부녀회장 전윤식)는 19일(목)에 설맞이 깨끗한 거리 만들기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날새마을 단체 회원 30여명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상망동주요 거리와 귀향객들의 통행이 잦은 주요 구간을 중심으로 방치된각종생활쓰레기와 불법광고물 등을 수거했다.


이날 행사는 귀향객들이찾아오고싶은 상망동 이미지를 가꾸어나가는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인근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두가 함께하는 협동정신의 좋은 선례가 됐다.


박상걸새마을협의회장은 설을 맞아 깨끗한 상망동을 만들기 위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여 청결한 거리가 조성되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남석 상망동장은 이번 환경정비로 고향을 찾는 귀향객들에게 깨끗한 거리의 상망동을 각인시키게 되어 기쁘다며,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상망동 새마을 단체 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