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오케스트라‘청송’2023 신입단원 모집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1-06 12:04:47

▲사진 사과축제때 공연 모습.
[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군(군수 윤경희)은 꿈의 오케스트라 ‘청송’의 2023년도 신입단원을 모집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꿈의 오케스트라 ‘청송’은 아동과 청소년이 다양한 악기를 배우고 연주하며 ‘상호학습’과 ‘협력’을 이끌어 내 건강하고 다면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문화예술교육지원 프로그램으로, 65명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2023년도 신입 단원은 청송군 거주 초등 2학년부터 초등 6학년을 대상으로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베이스, 플루트, 클라리넷 6개 파트에서 모집하며, 악기 경험이나 악기가 없어도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2023. 1. 9.(월) ~ 1. 13.(금)까지이며 신청 양식을 청송군 홈페이지나 청송군청소년수련관 누리집에서 다운 받아 작성 후 청소년수련관으로 방문접수 하면 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올해는 보다 많은 아동과 청소년들이 음악과 예술적 경험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교육 및 여가 환경을 개선시켜 아이 키우기 좋은 청송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