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에도 이어진 따뜻한 나눔의 손길 - 연말연시 후원물품 기부 잇따라 -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2-28 11:14:3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혹한기 추위에도 관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물품 기탁이 연일 이어지고 있어 주변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안동 조은사람들(대표 권영탁)에서 라면 11box, 익명의 기부자가 쌀 20포(총 200kg)를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써달라며 옥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23일에는 옥동 주민자치회(대표 강성재)에서 라면 20box, 옥동 호반베르디움 입주민대표 일동이 라면 23box를 기탁하여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들에게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권영탁 안동 조은사람들 대표는 “연말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 좋은 일에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어 기쁘다. 기부한 물품이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그분들이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하였다.

엄길용 옥동장은 “힘든 시기에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도움을 주신 주민분들께 감사하다."며 “후원해주신 물품은 관내 소외계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