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뉴스,지역 기업인 소외계층을 위한 장학금 전달!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2-24 12:21:14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주식회사 인성건설(대표 김문식), 영농조합법인 괴정양돈(대표 신상현), ㈜삼양도장기업(대표 이재철)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을 돕기 위하여 지난 22일지역에서 장애인 권익 신장을 위해 활동하시는 타임뉴스 본사 이태우 총괄국장의 주선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장학금 250만원을 전달하였다.

기탁된 장학금은 어려운 형편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씩씩하게 자라고 있는 관내 조손가정, 소년․소녀가정, 저소득한부모가정의 학생 5명에게 각 50만원씩 지원되었다.

김문식 대표는“작은 나눔이지만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보탬이 되기를 소망하며, 어려운 환경이지만 따뜻한 관심 속에 미래의 꿈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뜻을 밝혔다.

한편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 권광택(경북도의원)도 참석하여 앞으로 경북도에서도 어려운 학생들을 돕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규태 평화동장은“어려운 시기임에도 자라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행정에서도 자라나는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