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설공단 유소년승마단, 연말 이웃 나눔 성금 기탁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2-21 16:05:19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설공단 구미시승마장 유소년승마단(학부모회장 김시영)은 20일 사회복지시설인 삼성원(구미시 형곡동)을 찾아 성금 4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한 성금은 승마단이 올해 각종 대회에 참가하여 받은 상금 300만원과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어려운 아이들에게 나눔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유소년승마단 학부모와 단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금액을 더해 마련한 것으로 의미가 뜻깊다.

김시영 회장은 “지역의 어렵고 외로운 아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눔으로써 우리 아이들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올바른 정서를 함양하고 잠시나마 온기를 전하며 더불어 따뜻한 연말을 함께 하고 싶어 기탁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2018년도에 창단되어 지역내 초․중학생 16명으로 구성된 구미시승마장 ′유소년승마단′은 매년 면접과 시험으로 선발하고 체계적인 승마강습을 통해 엘리트 인재 양성과 승마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매년 열리는 전국승마대회에 참가하여 많은 입상을 하고 있다.

구미시설공단 채동익 이사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눔 사랑을 실천해준 유소년승마단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승마단으로서 나눔의 정신을 갖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봉사하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나갔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