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법전면, 희망2023 나눔캠페인 가두모금‘성황’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2-12 12:25:07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봉화군 법전면은 지난 9일 오전 10시부터 면사무소 앞 주차장에서 ‘함께하는 나눔, 지속가능한 미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이웃돕기 성금모금 가두캠페인을 벌였다.

법전면 새마을회 주관으로 진행된 본 행사에는 동장군의 매서운 위세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관내 기관·단체를 비롯한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소외된 이웃을 위한 온정을 나누었다.

코로나19의 재확산과 추운 날씨로 참여율이 저조할 것이라는 당초의 예상과는 달리, 그 어느 때보다 성황리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감염병의 유행과 물가상승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나눔의 마음은 꺼지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희망2023 나눔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보내져 생계비, 의료비, 난방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방현극 법전면 새마을회장은 “가두모금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일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법전면은 내년 1월 31일까지 성금모금 캠페인을 진행함과 동시에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면사무소에 방문하거나 ARS 및 QR코드 등 비대면 참여가 가능함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