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연개화 윤수미 대표, 코로나19 진단키트 5,000개 기부~!
- 이진수 대표, “코로나 추가 감염 확산을 예방하는 데 도움 주고자 기탁 결심”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2-08 14:32:54
- 시가 1천1백만 원 상당, 진단키트 5,000개 나눔 실천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연개화(대표 윤수미)는 취약계층 대상자를 위해 코로나19 진단키트 5,000개(1,100만 원 상당)를 지난 6일 안동시에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청연개화 윤수미 대표가 지원하고 ㈜한국항노화알앤디(대표 이진수)와 도민일보 박창근 부장 및 (주)타임뉴스 남재선 부장이 앞장서서 나눔에 동참한 가운데 이뤄졌다.

기부 물품은 SD바이오진단키트 제품에 해당하며, 기부에 동참한 ㈜한국항노화알앤디는 전국 지자체에 기업기부 마케팅을 전문으로 활동하며 현재 경북 지역 7개 지자체에도 진단키트를 기부하는 데 힘쓰고 있다.

기부자인 청연개화는 사회적 기업으로서 경상북도 지자체와 사회복지시설 등에 코로나19 진단키트를 기부함으로써 지역발전을 위한 나눔 실천에 솔선수범 참여하고 있다.

한국항노화알앤디 이진수 대표는 “겨울철 독감과 코로나19 재확산이 유행하는 현재, 확진자 조기 발견과 더불어 추가 감염 확산을 예방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청연개화 윤수미 대표와 기탁을 결심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웃과 사회를 돌아보고 성숙한 기부 문화를 확산하는 데 동참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고물가 등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임에도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보살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린다."라며, “진단키트는 코로나19 선제적 차단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취약계층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