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 위한 친절교육 실시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1-30 08:52:35

[예천타임뉴스=남재선 기자]예천군(군수 김학동)은 29일 오후 3시 군청 중회의실에서 종합민원과, 읍‧면행정복지센터 민원 담당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민원실 직원 친절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친절 교육은 전문 강사를 초청해 ‘효율적인 민원 응대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더 행복한 서비스 문화’라는 주제로 복잡‧다양해지고 있는 주민들 행정 요구에 적극 부응하고자 공감 커뮤니케이션 스킬, 긍적적 감정 형성, 조직신뢰도 향상 등을 중점적으로 했다.

특히 공직자 친절 마인드 제고는 물론 주민이 감동받는 행정 서비스 제공과 올바른 민원응대 자세, 다양한 친절‧불친절 사례 등을 공유하며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정석기 종합민원과장은 “군민과 공감하는 민원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해 화요야간민원실, 외국인통역서비스, 찾아가는 현장민원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군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민원 편의 시책을 발굴하고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