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야면 북지2리 마을회관 신축…준공식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1-25 09:20:56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봉화군은 지난 24일 물야면 북지2리 마을회관 신축 기념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준공식에는 박현국 봉화군수, 김상희 봉화군의장을 비롯한 내빈들과 마을주민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 경과보고, 기념사 및 축사, 테이프 커팅, 현판식,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북지2리 마을회관은 ‘내성천(봉화2지구) 하천재해 예방사업’의 추진으로 기존 마을회관이 자리한 부지가 사업에 편입되면서 총 2억 2천만 원의 사업비를 들여 신축됐다.

건물면적은 91.3㎡로 마을주민들이 마을총회 및 각종 행사 개최, 휴게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게 조성됐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이렇게 마을회관이 준공되기까지 마을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셨다."며 “준공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새로운 마을회관과 함께 남은 연말을 잘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엄준관 북지2리 이장은 “마을회관이 준공되는 데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북지2리가 더욱 살기 좋고, 자랑스러운 마을이 되도록 마을 발전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