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직협, 지역사회에 훈훈한 소식 전하다
출범식 대신하여 봉사활동 (도배 장판 교체, 청소, 쓰레기 수거)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1-15 21:32:18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김상우, 이하 군청 직협)는 회원 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역 취약계층 가구에 방문하여 청소 및 쓰레기 수거, 도배 및 장판교체 등의 대민 봉사를 했다.

군청 직협은 이태원 참사가 발생하자 11월 초에 예정했던 제11기 출범식을 취소하고, 이를 대신하여 자녀 4명을 홀로 키우고 있는 지역의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집안 대청소와 장기간 방치되어 있던 폐기물 3톤을 처리하고 쌀, 생수, 라면 등의 생필품을 지원했다. 그리고, 성주군장애인협회(회장 이재근)와 연계하여 도배 및 장판을 교체했고, 지역 업체인 무진퍼니처(대표 정재환)에서 책상·의자 2세트, 장롱, 신발장 등 가구와 ㈜보몽드(대표 김원섭)에서 이불 4세트를 기탁 받아 전달했다.

김상우 직장협의회장은 민·관이 협력하여 출범식 보다 뜻깊은 행사가 되었고, 앞으로 직원 복리후생 뿐만 아니라 어려운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