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만추의 계절에 즐기는 가야산역사신화공원 포토존 설치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1-10 10:02:00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은 가을단풍 명소로 알려진 가야산역사신화공원 일대, 상아덤마당과 정견모주길에 글자조형물을 비롯한 포토존 10여 곳을 설치했다.

가야산역사신화테마관 옥상정원 상아덤마당에 설치된 메인 조형물은 「상아덤마당」의 일부‘ㅁ’을 계단 형태로 제작하여, 올라가 사진을 찍으면 가야산의 푸른 하늘과 자연경관이 조화를 이루어 방문객들에게 인생사진을 제공한다. 맞은편에는 3대문화권 사업의 일환으로 특색 있는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감성돋는 캠핑 포토존이 설치되었다. 감성돋는 캠핑 포토존은 11월 말까지 운영된다.

또한 상아덤마당 뒤편 정견모주길로 이어지는 입구에 설치된 초록, 주황의「정견모주길」 글자조형물도 가을 성주 가야산을 찾아온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견모주길 데크로드의 주요 구간에는‘초록이 빛나는 시간’,‘맑은 공기, 푸른 마음’,‘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등 자연을 담은 문구가 적힌 가랜드로 힐링 공간을 조성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설치된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들이 널리 알려져 가야산역사신화공원에 활기를 불어넣기를 바란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성주 가야산에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업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