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동추진단 밝은 퇴계로 길(주차)사업 마지막 캠페인
-“불법주차 놉(NO)! 매너주차 옙(YES)!”모두가 함께 실천해요!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1-09 10:24:05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 명륜동 마을복지계획 추진단(단장 윤태하)은 지난 7일 길원여고 앞에서주차 질서 회복을 위해 “지켜야 할 약속! 지켜야 할 공간!"이라는 주제로 총 7회에 걸친『밝은 퇴계로 길(주차)』사업의 마지막 캠페인을 펼쳤다.

학생들과 차량이 많이 붐비는 하교 시간대에, 사고에 취약한 횡단보도, 통학버스 불법주차 구간 등에서 추진단원과 길원여고 학생(SOS, 인터렉트동아리) 30여 명이 역전지구대 협조 아래 진행했다.

보행자 배려, 주차선 지키기, 4대 불법주차구역 근절, 빈주차장을 이웃과 공유하는 내용을 담은 현수막을 들고, 홍보물품을 전달하며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윤태하 추진단장은“올해 추진단의 주차 캠페인 활동을 마무리 하면서, 앞으로도 이웃 간의 매너 주차로 밝은 퇴계로 길이 이어지길 기대한다"라며“명륜동 주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늘, 먼저 앞장서는 추진단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명륜동장은“지금까지 캠페인에 협조해 주신 길원여고, 역전지구대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활동을 계기로 아름다운 주차문화를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