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검면적십자봉사회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행복한 빨래터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1-07 19:06:57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지난 11월 4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상주시지구협의회와 공검면 적십자봉사회(회장 김말녀)는 공검면복지회관 전정에서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20여 가구를 대상으로 행복한 빨래터 봉사활동을 했다.

행복한 빨래터 사업은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이동 세탁차량을 사용해 적십자봉사회 회원 15명이 이동이 불편한 세대의 세탁물을 직접 수거하여 대형 이동세탁차를 이용해 세탁, 건조, 배달까지 원스톱 세탁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공검면 적십자봉사회 김말녀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어 기쁘고, 이웃들께서 깨끗하게 세탁된 이불을 덮고 포근한 잠자리에 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성행제 공검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관내 노인 및 취약계층 가구를 위해 세탁 봉사로 따뜻한 공검면을 만들어주신 적십자봉사회원분들께 감사드리고, 적극적인 현장행정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가 없는 공검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