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도서관, ‘모범이용자·책 읽는 가족’ 시상
- 독서의 달 맞이‘모범이용자·책 읽는 가족’ 시상식 개최 -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0-04 12:33:2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경상북도교육청 안동도서관(관장 마원숙)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29일 관장실에서 ‘모범이용자’ 및 ‘책 읽는 가족’을 선정 및 시상했다.

‘모범이용자’는 도서관 이용 및 독서 생활화에 모범이 되는 이용자로 △도서대출량 △독서문화 프로그램 참여 횟수 등을 종합평가하여 조수정 이용자 등 총 6명을 선정하고 상장과 시상품을 수여했다.

또한 ‘책 읽는 가족’은 가족단위의 독서 생활화와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한 가족 독서 운동 캠페인으로 한국도서관협회가 주최하고 지역 공공도서관이 주관한다.

‘책 읽는 가족’은 △도서대출량 △가족참여도 △이용성실도 등을 종합평가하여 강성민·김성연 두 가족을 선정했다. 이번 수상가족에게 한국도서관협회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하며 도서대출권수 확대 혜택이 주어진다.

마원숙 관장은 “지역사회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해 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을 위한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