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장기 학교대항 육상경기대회 개최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9-27 14:43:2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이순호)은 9월 26일(화) 안동시민운동장에서 초․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2 교육장기 학교대항 육상경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안동 관내 초․중학교 650명의 학생이 참가하여 코로나로 인하여 축소 운영되어 오던 지난 대회들의 아쉬움을 달래며, 학생․학부모․지도교사의 함성과 환호 속에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뽐내며 열띤 경쟁을 펼쳤다.

학교의 규모와 남․여 성별을 고려해 부별로 실시한 이번 대회에서 초등학교 시부는 안동송현초등학교, 읍․면부는 안동초등학교, 시 남중부는 경안중학교, 시 여중부는 경안여자중학교가 각각 우승을 차지하였다. 대회에 참가한 6학년 이○○ 학생은“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육상대회에 참가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다. 서로 열심히 응원해준 덕분에 종합 우승을 차지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순호 교육장은 “이번 대회가 학생 개인에게 꿈과 소질을 찾는 진로 개발의 장이 되길 바라며, 승패를 떠나 정정당당히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과 자신의 한계 도전하는 성장이 있는 날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