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동 환경지킴이 어벤져스 총출동!!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 동네, 기분 좋은 추석맞이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9-08 13:57:55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 평화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7일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체육회 등 자생 단체 회원 50여 명과 함께 추석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날 참석한 회원들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출향인과 지역주민들이 쾌적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관내 주요 도로변과 골목길을 구석구석 청소했다.

태풍 힌남노에 쓸려온 생활 쓰레기와 공사 폐자재를 집중적으로 정비해 도시미관을 한층 화사하게 만들었다.

도규태 평화동장은 “명절을 앞두고 평화동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환경정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항상 청결한 평화동을 만드는 데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평화동행정복지센터는 ‘새로운 안동, 깨끗하고 친절한 평화동 만들기’를 위해 「하루 5분, 내 집 앞 내가 청소하기」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관변단체별로 담당구역을 지정해 월 1회 이상 관내 도로변 환경정화 활동을 추진해 주민들의 호응이 뜨겁다.

평화동은 더 깨끗하고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들 수 있도록 클린시티 캠페인을 지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