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아 달아 밝은 달아~ 우리 동네 태화동 비춰줘!
- 마을복지계획추진단 - 새마을회 연합하여 나눔 두배! 행복 두배!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8-31 10:21:59
- 홀로사는 청장년층과 독거노인 가구에 풍성한 한가위 전달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태화동 마을복지계획추진단과 새마을회가 연합해 지난 30일 1인 청장년층과 독거노인 가구에 쌀 10kg 60포와 혼밥 세트 10박스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홀로 사는 청장년층과 독거노인 가구에 쌀과 혼밥세트를 전달함으로써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나눔 물품은 태화동 마을복지계획추진단과 새마을회원이 직접 대상 가구의 안부를 살피며 전달했다.

물품을 전달받은 대상자 중 대인기피증이 있는 1인 청장년 가구 박 모 씨는 추진단의 지속적이고 꾸준한 관심과 방문으로 비로소 마음을 열고 미소 띤 얼굴로 맞이에 나섰다. 박 모 씨는 “꾸준하게 관심을 주고 따뜻한 마음을 표현해주시니 저도 다시 사회로 나갈 수 있는 용기를 얻는 것 같다"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신현순 새마을부녀회장은 “풍성한 나눔 활동으로 태화동에 홀로 지내시는 분들에게 넉넉한 한가위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