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청정 평화동, 아름다운 우리 마을 만들기
-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을은 내 손으로, 우리 함께 만들어요!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8-24 12:00:56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평화동 자율방재단(단장 박병락) 회원 20여 명이 8월 23일 다가오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주거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고향을 찾는 지역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마을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단체 회원들이 이면도로 생활 쓰레기 수거, 도로변 풀베기 작업, 각종 광고물 제거, 골목길 방역 등에 함께 힘을 모았다. 바쁜 일상에도 아침 일찍부터 동네 구석구석을 돌며 내 집처럼 우리 마을을 아름답게 꾸며보겠다는 마음으로 온 정성을 다했다.

잦은 강우로 인한 피해 발생을 예방하고자 등산로 주변을 돌아보며 주민들의 안전한 산행을 위한 보행로 정비에도 앞장섰다.

또한, 마을 쉼터를 돌며 인근 위험 요소 등도 점검하고, 지역주민의 안전 예방, 생활 불편 해소 등에도 관심을 기울였다.

박병락 방재단장은 깨끗한 평화동을 만들기 위해 환경정비 활동에 참여해 주신 회원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규태 평화동장은 “지속적인 나눔 봉사를 위해 늘 정성을 다해주시는 회원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항상 아름다운 마을 만들기에 모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