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의회, 제258회 임시회 폐회
이단비 | 기사입력 2022-07-26 13:13:18

[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군의회(의장 권태준)는 7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 7일간의 제258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치고 폐회하였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청송군 수도급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외 5건의 집행부 조례안과 정미진의원이 대표 발의한 「청송군 귀농·귀촌인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외 1건의 의원발의 조례안을 의결·처리하였으며,

또한 집행부 주요업무계획 보고를 청취하여 2022년 하반기 중점 추진 과제의 구체적인 사업내용에 대한 질의응답을 통해 군민의 불편사항이 개선되도록 의견을 제시하고 청송군 발전을 위한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방향을 논의했다.

권태준 의장은 “앞으로도 군민이 주인 되는 섬기는 의회가 되기 위해 책임과 의무를 다하겠다."며 "2022년 하반기 부서별 소관 업무가 계획대로 잘 추진되고 의원님들의 의견이 잘 반영 될 수 있도록 적극행정으로 노력해 줄 것"을 집행부에 당부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