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예천곤충축제 대비 출향인 경로당 무료숙박 운영 및 홍보 박차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7-14 15:02:59

[예천타임뉴스=남재선 기자유천면행정복지센터는 8월 6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SEMI 곤충엑스포 2022 예천곤충축제’ 기간 중 출향인들 편의를 도모하고 쉬어갈 수 있도록 ‘출향인 경로당 무료숙박’을 운영한다.

무료숙박 운영은 관내 전체 33개소 경로당이 참여하며 마을별 이장, 노인회장, 새마을부녀회장을 중심으로 축제 기간 중 고향을 방문하는 출향인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경로당 무료 이용을 원하는 출향인들은 유천면행정복지센터 주민복지팀(☎650-8641, 6728)으로 접수하면 고향 경로당으로 연계해 준다.

특히 유천면행정복지센터는 지난해부터 출향인 현황을 정비해 반기별 서한문과 밴드로 고향 소식을 공유·소통하고 있으며 2022 예천곤충축제와 경로당 무료 이용 안내 서한문 발송 등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체 제작한 홍보용 조끼를 입고 직원들이 근무하는 등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