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보배농장 김용팔 대표, 후원금 1천만원 지정기탁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7-13 07:01:20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전남 영광군은 보배농장이 지난 11일, 모친상을 치른 후 조의금의 일부를 포함한 후원금 1천만 원을 영광군 영광군가족센터 사례관리대상자에게 써 달라며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용팔 대표는 “저의 모친상의 깊은 위로와 조의를 보내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모친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는 생전 유지를 실천하고 싶어 관내 어려운 다문화 가족에게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작은 정성이지만 함께 나눌 수 있게 돼 행복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활동을 몸소 실천하여 주신 김용팔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다문화가족이 지역의 주체이자 사회 구성원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 발굴을 통한 지원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광군가족센터는 지역 내 다양한 가족에 대한 보편적이고 포괄적인 서비스와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과 가족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가족, 자녀 교육·상담, 통·번역 및 정보제공, 역량강화지원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시설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