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교육으로 민원 서비스역량 UP↑
“좋은 서비스”실천을 위한 민원실 직원 친절교육 실시
김동진 | 기사입력 2022-07-07 13:01:08

[청송타임뉴스=김동진 기자]청송군은 지난 7월 7일(목) 군청 대회의실에서 코로나19 이후 2년 만에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종합민원과 직원 3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집합교육으로 진행된 이날 교육은 업무 공백에 따른 민원인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오전, 오후 2회로 나누어 서비스 마인드 함양, 특이 민원인과의 대화 기법, 민원인에 대한 이해와 배려 등 “좋은 서비스"실천을 위한 친절교육으로 민원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교육에 참여한 한 직원은 “교육을 통해 다양한 민원처리 요령을 숙지하게 되었고, 민원인의 입장에서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을 알게 되어 앞으로 더 친절하게 민원인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청송군은 오는 10월경 다시 한 번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내방 민원인 1:1 안내 데스크 운영, 목요 야간 민원실 운영 등으로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