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대학생 공공기관 직장체험 연수는 예비 취업준비생인 대학생들에게 행정업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취업 활동과 진로 탐색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우선선발 17명, 일반선발 71명으로 총 88명을 선발한다.
연수생을 전산 무작위 자동추첨으로 선발하며, 선발된 연수생은 시·구청, 도서관, 시의회, 고양시 산하 공공기관 등에 배치되어 행정업무 보조, 자료실 운영, 교육프로그램 운영 등 공공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근무기간은 7월 18일부터 8월 12일까지(실 근무일수 20일) 주5일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서 5시간이다.
배치부서의 근무여건에 따라 근무요일과 근무시간은 조정될 수 있으며 임금은 고양시 생활임금을 적용한 시급 10,410원과 주휴수당이 지급된다.
신청대상은 모집일 기준 고양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대학·휴학생(해외대학교 포함)이며 대학원생과 방송통신대학·사이버대학 재학생 등은 제외된다.
신청은 20일부터 고양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선발된 연수생은 7월 1일 고양시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