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종 장성군 당선인, 장성군수직 인수위원회 본격 활동 개시
군정업무보고 청취, 현장방문, 군민고충 상담 등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6-12 16:03:28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민선8기 장성군수 인수위원회가 지난 9일부터 실과별 군정업무보고 청취를 통해 군정의 문제점, 현안사업 등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업무보고를 마치는 대로 군정 슬로건과 군정방침을 정하고 민선8기 공약사항에 대한 세부 실행방안을 수립할 예정이다.

또, 다가오는 7월 1일 취임식 준비와 함께 코로나19를 비롯한 시급한 현안업무를 꼼꼼하게 파악하기 위해 현재 추진 중인 사업 현장 방문도 병행할 계획이다.

한편 인수위는 다양한 주민의 의견과 건의사항을 청취하여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군민고충상담창구도 개설했다.

김한종 당선인은 “선거기간동안 반목과 갈등으로 얼룩진 분위기를 신속히 수습하고, 군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고 이해와 협력을 이어 나갈 때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며 군민이 하나되는 군정을 수행하겠다고 밝힌바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