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맞아 사랑의 카네이션 선물
김동진 | 기사입력 2022-05-09 11:58:25

[청송타임뉴스=김동진 기자]청송군은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의 홀몸어르신과 치매 독거어르신 등을 찾아 카네이션을 전달하며 훈훈한 사랑을 전했다.

우선 청송군치매안심센터에서 관내 홀로사시는 치매 독거어르신 50명에게 작년에 이어 올해도 카네이션 꽃 화분을 전달했으며, 카네이션 화분을 전달받은 어르신 중 한분은 “혼자 쓸쓸이 보내는 어버이날에 이렇게 카네이션 꽃 화분을 받게 되니 정말 기쁘고 반갑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현서 중·고등학교 학생들이 직접 만든 비누 카네이션을 지역의 건강지킴이가 홀몸어르신을 방문하여 안부를 확인하고 카네이션을 선물 했다. 청송군보건의료원에서는 지난해부터 현서 중·고등학교 자원봉사학생들과 손잡고 『1노1소1촌』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어버이날에 이어 향후에도 경로당을 찾아가 얼굴 마스크팩, 네일아트, 손마사지 등을 손자, 손녀가 직접 어르신께 봉사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